3.열린정보
뉴스센터
홈 열린정보 > 뉴스센터 > 공지사항
제목 미화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조회수 123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17 오전 10:00:31

미화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사업장 개요

. 소 재 지 : 서울시 종로구 종로69 / 서울시 종로구 종로1111

. 사업장명 : 재단법인 서울기독교청년회유지재단

. 규모 및 면적 :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 (서울YMCA / YMCA별관)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미화 용역업체 선정 공고

. 계약기간 : 202411~ 20241231(1)

. 업무범위

1) 미화업무 : 건물 내·외부 청소 및 미화업무 전반

2) 서울YMCA 프로그램 및 행사 준비, 정리업무

3) 기타 용역업무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사항

. 근무방법 및 근무시간

 

구 분

인 원

성 별

근무방법 및 시간

비 고

미화반장

1

통상근무 반장(미화 총괄), 5,

8시간(관리 필요에 따라 조정)

경력자

미화원

1

평일 근무시간 6시간, 05:30~14:30

(휴게시간 3시간)

토요일 근무시간 5시간 05:30~11:30

(휴게시간 1시간)

 

5

합계

7

 

서울YMCA, YMCA별관 통합 관리

 

인원, 근무, 휴게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 상세는 세부 업무분장에 따르기로 함

 

3. 입찰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총액입찰, 단독이행

. 적격업체 중 소정의 평가를 실시하여 1순위 업체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적합한 업체가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4. 참 가 자 격

. 사업자가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경쟁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함

1)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지 아니한 자

2) 영업정지 기간 중에 있거나, 부도, 회생 중인 업체

3)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하지 아니한 자

4)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입찰담합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금 처분을 받은 후 6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5)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물품, 금품, 발전기금 등을 관리주체 등에게 제공한자

6) 관리주체의 임직원 등 구성원(그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을 포함한다)이 운영하는 업체

7) 산출내역서상 최저임금 미달, 계산오류, 산출내역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기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본점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내인 사업체

. 자본금 1억 원 이상인 업체

.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연면적 5,000m2 이상(주거용 제외) 청소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도급, 하도급실적 인정하지 않음)

 

5. 제출서류

. 입찰서(첨부파일 다운)

. 제안서

.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등 해당 인·허가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회사소개서 및 회사인력현황

. 산출내역서(첨부파일 참조)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보증금)

.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1(자유양식)

 

총 입찰금액은 미화용역 계약기간의 총 용역 금액을 기재(부가세 별도)

 

6. 입찰보증금 등

.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5%)은 입찰서를 제출 시, 계약이행보증금(입찰가액의 10%) 계약 체결 시에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을,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발주자가 귀속 처리하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

 

7. 입찰일정 (서류접수 및 개찰 등)

. 서류 접수처: 서울YMCA 2층 재단사무국 사무실(방문 접수에 한함)

. 서 류 접 수: 20231117() 10:00 ~ 1124() 15:00 마감 / 8일간

. 접수서류 개찰일시: 20231127(월요일) 10:00 이후, 선정결과는 개별통보

 

8.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생 될 경우 선정되어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YMCA 재단사무국 사무실(02-733-8380)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 임 : 1. 입찰서 1

2. 산출내역서(참고양식). .

 

 

 

20231117

 

 

 

재단법인 서울기독교청년회유지재단 (직인생략)


첨부화일1 1.입찰공고문.hwp 첨부화일2 2.입찰서.hwp 첨부화일3 3.산출내역서.hwp
목록가기
이전글 용역업체(경비, 미화) 선정 입찰 공고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Home 청년지 YMCA Hotel 행사일정 대관이용안내 배너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