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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미화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조회수 638
작성자 박종길 작성일 2022-12-02 오전 11:59:13

[서울YMCA공고 제2022-3]

 

 

미화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사업장 개요

. 소 재 지 : 서울시 종로구 종로69 / 서울시 종로구 종로1111

. 사업장명 : 재단법인 서울기독교청년회유지재단

. 규모 및 면적 :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 (서울YMCA / YMCA별관)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미화 용역업체 선정 공고

. 계약기간 : 202311~ 20231231(1)

. 업무범위

1) 미화업무 : 건물 내·외부 청소 및 미화업무 전반

2) 서울YMCA 프로그램 및 행사 준비, 정리업무

3) 기타 용역업무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사항

. 근무방법 및 근무시간

 

구 분

인 원

성 별

근무방법 및 시간

비 고

미화반장

1

통상근무 반장(미화 총괄), 5,

8시간(관리 필요에 따라 조정)

경력자

미화원

1

평일 근무시간 6시간, 05:30~14:30

(휴게시간 3시간)

토요일 근무시간 5시간 05:30~11:30

(휴게시간 1시간)

 

5

합계

7

 

서울YMCA, YMCA별관 통합 관리

 

인원, 근무, 휴게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 상세는 세부 업무분장에 따르기로 함

 

3. 입찰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총액입찰, 단독이행

. 적격업체 중 소정의 평가를 실시하여 1순위 업체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적합한 업체가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4. 참 가 자 격

. 사업자가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경쟁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함

1)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지 아니한 자

2) 영업정지 기간 중에 있거나, 부도, 회생 중인 업체

3)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하지 아니한 자

4)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입찰담합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금 처분을 받은 후 6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5)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물품, 금품, 발전기금 등을 관리주체 등에게 제공한자

6) 관리주체의 임직원 등 구성원(그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을 포함한다)이 운영하는 업체

7) 산출내역서상 최저임금 미달, 계산오류, 산출내역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기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본점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내인 사업체

. 자본금 1억 원 이상인 업체

.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연면적 5,000m2 이상(주거용 제외) 청소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도급, 하도급실적 인정하지 않음)

 

5. 제출서류

. 입찰서(첨부파일 다운)

. 제안서

.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등 해당 인·허가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회사소개서 및 회사인력현황

. 산출내역서(첨부파일 참조)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보증금)

.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1(자유양식)

 

총 입찰금액은 미화용역 계약기간의 총 용역 금액을 기재(부가세 별도)

 

6. 입찰보증금 등

.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5%)은 입찰서를 제출 시, 계약이행보증금(입찰가액의 10%) 계약 체결 시에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을,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발주자가 귀속 처리하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

 

7. 입찰일정 (서류접수 및 개찰 등)

. 서류 접수처: 서울YMCA 2층 재단사무국 사무실(방문 접수에 한함)

. 서 류 접 수: 2022125() 10:00 ~ 1212(), 15:00 마감 / 8일간

. 접수서류 개찰일시: 20221213(화요일) 17:00 이후, 선정결과는 개별통보

 

8.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생 될 경우 선정되어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YMCA 재단사무국 사무실(02-733-8380)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1] 입찰서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미화 용역업체선정

입 찰 금 액

금 원정 (W ) 부가세별도

입찰보증금

금 원정 (W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재단법인 서울기독교청년회유지재단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금액 관련 서류 포함)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미화용역 산출내역서

구 분

미화반장

(1인내역)

미화원

(1인내역)

산출내역

비고

기 본 시 급

 

 

2023년도 법정 최저임금 적용

 

1. 기본급

 

 

 

 

2. 년차수당

 

 

 

 

3. 연장수당

 

 

 

 

4. 휴일수당

 

 

 

 

5. 퇴직적립금

 

 

 

 

직접노무비 합계 (A)

 

 

 

 

간접노무비

6. 산재보험

 

 

 

 

7. 임금채권보장보험

 

 

 

 

8. 건강보험

 

 

 

 

9. 노인장기요양보험

 

 

 

 

10. 국민연금

 

 

 

 

11. 고용보험

 

 

 

 

간접노무비 합계 (B)

 

 

 

 

제경비

12. 피복비

 

 

 

 

13. 청소 용품비

 

 

 

 

14. 복리후생비

 

 

 

 

제경비 합계 (C)

 

 

 

 

일반관리비 (D)

 

 

 

 

기업이윤 (E)

 

 

 

 

1인당 합계 (F)

 

 

 

 

월간 용역비 (G)

 

 

 

입 찰 금 액

 

 

부가세별도

 

 

* 유의사항 *

1. 상기 산출내역은 참고용임.

2.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실격 무효 처리됨.

2. 계약체결 후 법정 최저임금 변경 시 상호 조정하여 인상 지급함.

3. 모든 항목 원단위 이하 절상함.

4. 월간용역비는 백단위 이하 절사.

 

년 월 일 제출자 : ()

 

재단법인 서울기독교청년회유지재단 귀중

 







위 첨부 파일은 서울YMCA 재단사무국 사무실(02-733-8380)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 임 : 1. 입찰서 1

2. 산출내역서(참고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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